타는 금요일, 간퇴사를 읽는
쉿! 불:순한 만남 4회

– 일시 : 17.09.22 (금) 19:30~
– 장소 : @홍대 (개별안내)
– 참가 : 순간퇴사 구독자 선착순 7명( *콘텐츠 다섯개 이상 구독하신 열혈독자 환영!)
– 회비 : 무료 (퇴사학교의 장수한 교장이 쏩니다!)
– 신청 및 참석은? 아래 참조

 ***

순간퇴사, 금요일의 심야식당?

우리에게 더 좋은 내일이 있다고 믿으며 그런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 순간퇴사와 함께 해주시고 계신 여러분,  우리 함께 먹고사니즘의 미래와 순간퇴사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6월 1일을 시작으로 매달 1일, 11일, 21일, 열흘마다 순간(旬刊)으로 여러분을 찾아간 순간퇴사가 열두번째 콘텐츠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저 막막하고 답답한 현실 앞에 누군가는 문제를 진단하고 상황을 재정의하여 보다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면 우리는 순간퇴사가 그 역할을 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아탐색, 조직문화, 직무역량, 이직, 부업, 창업, 창직, 귀농, 이민 등 행복한 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필요한 다양한 관점을 카테고리화하고 구독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양질의 콘텐츠로 가공, 배포하고 있는 순간퇴사의 다음 한 발(Next Step)을 위해 구독자분들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지난 콘텐츠들을 회고하며 순간퇴사와 구독자 사이의 마음의 소리를 나누는 자리에 함께 해주세요. 당신의 목소리가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불순한 만남은?

“언젠가 나도 퇴사를 할텐데, 뭐 하지?” 막막해서 신청한 <순간퇴사> 혼자만 읽고 끝나면 재미없잖아요?

혼자만 고민을 끙끙 갖고 있어도, 아무 것도 해결되진 않습니다. 주변에 아무리 물어봐도.  확신은 생기지 않고, 앞으로 뭘 해야 할 지 여전히 막막한 순간들. 이럴 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자극과 생각의 전환이 아닐까요?

1) 순간퇴사를 깊~게 읽고 각자의 next step을 깊이있게 고민하며, 나만의 답을 찾아가고
2)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 있는 다양한 순간퇴사 구독자분들과 이야기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가고

3) 그리고 자신만의 길을 가고 있는호스트와 함께 하며, 새로운 인사이트와 생각의 전환을 만들 수 있는

짧지만, 찐한 만남, 불순한 만남. 

☞ 1회 후기 보기(클릭)

☞ 2회 후기 보기(클릭)

☞ 3회 후기 보기(클릭)


퇴사학교 장수한 교장과 함께 퇴사고민부터 순간퇴사 콘텐츠 이야기까지!
행복한 먹고사니즘 문제와 대안을 탐구하고 싶다면?


함께 해요, 순간퇴사 불순한 만남 !
(※순간퇴사 구독자만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입니다.)

Author 순간퇴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